잡지 <사물함> 연계 워크숍 ‘레몬소금 만들기’

올해 파티 배움을 마친 정은(한배곳), 아름(더배곳)이 워크숍을 엽니다.
두 사람이 함께 만드는 잡지 <사물함>의 연계 워크숍이며, 파티 이웃인 ‘동네부엌 천천히’에서 진행하니
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. 🍋


정은과 아름이 만드는 잡지 <사물함>의 연계 워크숍 <개인 사물함>을 ‘천천히’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
세 번째 <개인 사물함>에서는 ‘재료의 산책’을 운영하고 있는 요나(yona)와 함께 레몬소금을 만들어 봅니다.🍋🍋🍋

일시 5월 26일 일요일 (14:00-16:30)
장소 동네부엌 천천히 (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42번지 3층) (대중교통 이용 시 합정역 1번 출구에서 2200번 버스 탑승 후 은석교 사거리 하차)
준비물 앞치마

1. 다양한 소금을 맛보고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도록 가이드를 드립니다. (향신료를 넣은 레몬소금, 유자소금, 금귤소금 등등)
2. 요나가 직접 준비한 레몬소금을 활용한 요리들을 나눠 먹는 식사시간🍽☕️이 포함됩니다. 차와 함께 내어 드립니다. 만들어간 레몬소금을 집에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활용 레시피도 함께 공유합니다.
3. 밀폐 용기에 레몬소금을 직접 담가 봅니다. 모든 재료는 제공되며, 앞치마만 개인적으로 준비해주세요.

010-9313-4767로 예약받고 이후 안내에 따라 입금이 확인된 순서로 선착순 마감합니다.
고맙습니다!

.
체조스튜디오 @chejostudio

Join the discussion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